[컴][웹] jar manifest 속성 - Application-Library-Allowable-Codebase



그냥 ref.1 에 있는 속성에 대한 이야기를 번역했다.

Application-Library-Allowable-Codebase

signed RIA 가 있는 장소를 정해준다.
이 속성은 Location field 에 무엇이 list 로 보이는지를 정한다.

RIA 를 실행하게 되는 JNLP 파일 또는 HTML page 와 JAR file 이 다른 locatin 에 있을 때 유저에게 보안과 관련한 prompt 가 뜨는데 이 prompt의 Location field 에 보여지게 된다. JAR file 이 정해진 장소이외의 곳에 있으면 RIA 는 block 된다.
JAR, JNLP, HTML file 이 있는 domain 을 적어준다.
여러 domain 을 적을 때 구분자는 space 를 사용한다.

여기에 적힌 domain 과 RIA 의 위치가 맞으면 single host 만 prompt 의 Location(위치) field 에 보여지고 앞으로 이 prompt 를 hide 할 것이라는 checkbox 가 하나 보여진다.
만약 이 속성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경우라면, JAR, JNLP, HTML 이 위치한 모든 hosts 들이 Location field 에 보여지고 이 경우에는 check box 를 볼 수 없다.

만약 JAR file 이 JNLP 와 HTML 과 같은 위치에 있다면 이 속성은 필요없다.





References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